지니5273494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0
어렸을 때부터 먹었던 고소미 과자. 그 고소미에 옛날에는 없던 설탕이 추가되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여전히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나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