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0
아침 식사로 보리밥에 김 싸 먹으려고요.
참기름이 듬뿍 발라져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맨밥에 김 싸 주면 너무 잘 먹네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포도향기
리뷰783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