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알파고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기있는알파고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기있는알파고
리뷰207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0
한입한입 미소가득 고소미~
설탕코팅과 무수한 깨가 박혀 있어서 달콤하고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손이 계속가요
얇아서 먹기 편하고 바삭한 식감이 좋고 커피에 찍어 먹으면 과자에 커피물이 베어서 부드럽게 먹기 좋아요
드라마 보면서 먹다보니 순삭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