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0
직접 만든 수제 돈까스 입니다 고기가 두툼하고 튀김가루는 얇아 씹는 맛이 좋습니다. 소스의 맛이 진하고 달콤합니다. 바삭한 돈까스는 밥과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
윤주임
리뷰953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