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0
전복 버터구이 입니다. 버터를 듬뿍 넣어 향과 맛이 좋습니다. 전복의 쫄깃함과 고소함이 느껴지고 부드럽게 씹힙니다. 내장도 비린맛이 없이 고소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0kcal
완산전복 버터구이
4.9(리뷰 34개)
·식단기록48회0
윤주임
리뷰953

1인분(300g)
300kcal
완산전복 버터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