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굥이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굥이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굥이
리뷰35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0
베트남에 가서 말린 빨간색 용과를 사가지고 왔어여~~ 걍 생 용과 특히 하얀색 용과를 많이 먹았는데 빨간용과가 더 단맛이 있었어여 ~~말린 맛은 더 달고 쫀득한 맛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해굥이
리뷰353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