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강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1
식당에서 먹은 강된장입니다. 밥에 비벼서 쌈을 싸서 먹었어요. 강된장이 구수하고 짭쪼름해서 밥도둑입니다. 된장속에 들어있는 표고버섯의 씹는맛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19kcal
강된장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천+0
커피맛
리뷰5034

100g(100g)
119kcal
강된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