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664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664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664
리뷰3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1
맛집 이라고 해서 양평에 소바집 다녀 오ㅏ써요! 소바정식으로 시켯는데 추운데도 맛잇게 먹엇네요 ㅎㅎ부드러운 돈까스랑 같이먹으니 좋앗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지니5298664
리뷰376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