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1
예전에는 코다리찜은 안먹었는데 입맛이 변한것인지 지금은 코다리찜 먹으면 맛있어서 밥 두공기까지 먹는데 양념장에 코다리 고기 올려 먹으니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