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1
마트 갔다가 잠을 한가득 봤다. 오늘은 고기 고기 날이라서 목살을 구워 먹었다. 옆에 같이 야채랑 김치랑 구 먹었더니 더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