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1
수제버거와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용~~~
감자칩도 사이드로 나왔네요
좋은 친구와 맛있게 먹었지요 ㅎㅎ
음식과 수다, 굿!!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티나로사
리뷰452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