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미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미희
리뷰348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1
농심에서 오징어짬뽕이 작은사이즈컵라면이 나왔다. 짬뽕국물이 진하고 컵라면이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다. 컵라면보다는 봉지라면을 추천한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최미희
리뷰348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