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소세지야채볶음~야식이 생각나서 냉장고 털어보니 콩나물이랑 소세지가 있어서 양파 조금 넣고 볶아봤어요 고춧가루 좀 넣고 매콤하니 먹으니 좋네요
#일반식 #야식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분돌도리
리뷰1121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