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11
여기 식당에서 제일 잘 나가는 반찬인 계란말이예요. 아이도 좋아하는 반찬이라 3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지요. 둥글게 어쩜 요리 잘 말았는지 역시 실력파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