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11
계란으로 요리는 하루에 한끼는 계란요리 만들어서 먹고 있는데 오늘은 계란 풀어서 파썰어서 계란말이 만들어봤는데 케찹뿌려먹으니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알수없음
리뷰3836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