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홍하홍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홍하홍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홍하홍
리뷰11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1
고구마스틱을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스틱이 좀더 두꺼웠으면 좋겠단 것과 더 바삭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하홍하홍
리뷰110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