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하하하하항님의 대림선 냉동유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냐하하하하항님의 대림선 냉동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냐하하하하항
리뷰17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1
국물 요리에 넣어서 먹기도 하고, 곱게 다져서 간장 넣고 후라이팬에 볶은 뒤에 밥과 섞어서 김밥 싸 먹어도 맛있어요. 냉동이라 보관하기도 쉬워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50kcal
대림선냉동유부
5.0(리뷰 5개)
0
냐하하하하항
리뷰175

1인분(60g)
250kcal
대림선냉동유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