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경파파님의 강된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경파파님의 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경파파
리뷰13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1
엊그제 아내와 함께 본 TV프로그램에서 강된장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나왔다. 그래서 아내가 그것처럼 정말 맛있게 만들어서 밥 두그릇 뚝딱 했다. 맛도 담백하고 짭짤하기도 해서 밥을 비벼 상추쌈으로 먹으니 더더욱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19kcal
강된장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