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웡가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윌리웡가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윌리웡가
리뷰3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11
계란말이를 먹었습니다. 계란이 잔뜩 들어갔는지 폭신하고 부드럽게 입에서 녹아내리더라구요 케찹과도 너무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윌리웡가
리뷰307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