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캉캉킹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캉캉킹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캉캉킹
리뷰129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1
밀키트 형식으로 된 우동은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쫄깃하고
국물도 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만들땐 번거롭긴 했는데 가게에서
사먹는것같은 맛이었어용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밍캉캉킹
리뷰129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