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11
고구마줄기 나물해요. 냉동실에 잇던거 말리려다가 그냥볶아서 나물해요. 시골에가서 직접따온거라 절대버리지도 못하고 반찬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