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70 작성일자 26.01.11
떡볶이도 맛있는데 오뎅까지 푸짐하게 넣으면 정말 맛있다. 떡보다 나는 오뎅이 맛 맛있어서 그걸 더 많이 넣는 편이긴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