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2
맛있는 용과를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자주먹을듯합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지니3591257
리뷰833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