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2
오징어짬뽕은 해산물의 시원한 맛과 매콤한 국물이 어우러진 중식 면요리입니다.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씹는 맛이 좋고, 국물은 칼칼하면서도 깊어 해장으로도 잘 어울립니다. 면발에 국물이 잘 배어 마지막까지 진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