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54 작성일자 26.01.12
갑자기 이과자가 땡겨서 주문했어요 양도많고 개별포장에 가격도 저렴한데 짭쪼롬한 쌀과자라 너무 맛있어요 먹다보면 멈출수없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
짱이맘
리뷰526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