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용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2
용과 디저트로 먹었어요. 평소에 쉽게 접하기 힘든 과일이라 뷔페가면 한번씩 먹어요~ 요즘엔 용과 들어간 음료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xoxoxoxoxo
리뷰2702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