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1.12
부드러운 게살이 들어있고 커리는 달걀과 버무러져있습니다. 이름은 커리지만 한국식 카레와 완전히 다른 맛입니다.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있을까요? 밥에 비벼 먹으면 환상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