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26
역시 햄버거는 불고기버거가 제일 맛있어요
뭐먹을지 고민될때는 햄버거 자주 먹는편이라 불고기 버거 자주 먹어요
불고기소스 추가해서 먹었더니 불고기맛 많이 나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