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12
계란후라이..
주말에 집에 반찬이 없어서 ㅠ
고민하다가..계란후라이에 밥 한공기 뚝딱
그래도 단백질 섭취 맛있게 함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