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2
마땅한 반찬이 없어 김이랑 참치랑 계란말이를 해서 먹었습니다 계란은 반찬이 없을 때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어서 좋은 음식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