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65 작성일자 26.01.12
롯데리아에서 오랜만에 새우버거를 먹었어요.
리아 새우버거라고 하는데, 통새우는 아니고 다진 새우를 패티로 만들어 튀겨낸 것이네요. 먹기는 좋고 맛있었지만 콜레스테롤 때문에 자제해야겠습니당.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