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4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땅콩4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땅콩4
리뷰26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2
해파리 냉채 입니다.쫄깃한 해파리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깔끔하고 시원 맛이에요
오이와 채소가 더 어울어 젰더라면 채소의 아삭함이
더해 맛이 더 깔끔 했을텐데 좀 아쉽긴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