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58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2
쫄깃한 오뎅에 달짭짤한 양념이 잘 배어 반찬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살짝 볶아내 고소함이 살아 있고, 밥과 함께 먹으면 손이 계속 가는 익숙하고 정겨운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