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2
포장마차에서 먹는 냄비 우동이 너무 맛잇어여
유부 먹을때 뜨거운 국물이 쭉 나오니깐 조심해야해여
시치미도 듬뿍 넣으면 매콤해서 맛잇어여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날씸이
리뷰361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