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2
까르보나라 먹었어요 꾸덕한 소스가 맛있긴 한데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쉽네요 ㅜㅜ 서비스도 그닥이네요 ㅋㅋ ㅜㅜㅜㅜㅜㅠ
#일반식 #저녁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