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2
따끈한 쌀밥에 스팸 한조각 있으면 한끼 식사 끝이죠. 좀 짭짤한 맛이 큰데 물에 한번 데치면 짠맛이 중화되어 더욱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