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미자언니네 얼큰 순대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미자언니네 얼큰 순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1.12
얼큰 순대국이에요 우시장갔다가 한그릇 먹고 포장해왔어요
까구 바로 팔팔 끓여서 줬더니 너무 맛있어요
양도 많아서 나눠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75kcal
미자언니네얼큰 순대국
4.8(리뷰 42개)
·식단기록980회0
8010
리뷰1583

1인분(100g)
75kcal
미자언니네얼큰 순대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