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2
오늘 저녁으로는 간단하게 남아 있던 김치찌개 와 도시락김 계란말이를 해 먹었어요. 간단 하지만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자취생 식단으로는 훌륭한 메뉴인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4720
리뷰540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