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1.12
샘킴 셰프님하면 파스타가 생각나조 봉골레 하나!
ㅋㅋㅋㅋ 봉골레파스타에 열무를 넣어서 맛이 좋아요
양은 적지만^^맛은 훌륭
#일반식 #점심

1인분(222g)
430kcal
크라제봉골레 스파게티
4.9(리뷰 63개)
·식단기록247회0
레옹맘
리뷰212

1인분(222g)
430kcal
크라제봉골레 스파게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