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린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르미린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르미린
리뷰38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2
오뚜기컵누들마라탕맛을먹었어요~
약간매콤하기도하고생각보다맛은괜찮았어요
소컵이라양이좀적어서햇반한개도같이먹었 어요
애매할때한끼로는괜찮은거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
구르미린
리뷰38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