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운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리따운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리따운
리뷰52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2
계란말이
한팩5000원였어요.
비싼것같지만
집에서하는것이보다맛이좋고
실하고 두께가 굵습니다.
당근과파가적당히들어갔어요.
몸에도좋고맛도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아리따운
리뷰520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