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웰스토리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웰스토리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2
고기먹을때 회먹을때 뭐랑 먹어도 맛잇는
뚝배기 계란찜이에요
계란찜은 뚝배기에 먹어야 그리고 뜨거울 때 호호 불며 먹어야 제맛이쥬?
#일반식 #저녁

1인분(0)
144kcal
웰스토리계란찜
4.9(리뷰 90개)
·식단기록215회0
아이슈큐림
리뷰632

1인분(0)
144kcal
웰스토리계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