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미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미희
리뷰34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3
롯데리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다. 새우버거를 가장 좋아한다. 요즘은 조금 새우버거에 다른 걸 추가해서 나오는 데 원조가 가장 맛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최미희
리뷰348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