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96 작성일자 26.01.13
곱창김 집에서 구웠어요ㅡ
양념된 조미김보다 생김 구워서 양념간장넣고
밥싸먹는걸 좋아해요ㅡ김이 바로 구워먹으니
바삭바삭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haha0623
리뷰1320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