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베베쿡 고구마단호박그라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베베쿡 고구마단호박그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79 작성일자 26.01.13
고구마 단호박 그라탕입니다
아주 맛이 좋게 나와있어서 사 먹엇어요
안에 사과와 꿀도 들어 있어서 달콤하면서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30g)
176kcal
베베쿡고구마단호박그라탕
4.3(리뷰 4개)
·식단기록58회0
꿈굽는사람
리뷰9940

1인분(130g)
176kcal
베베쿡고구마단호박그라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