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9 작성일자 25.10.26
소바 만들어 먹었어요
여름에 많이 먹는데
막내가 먹고 싶다고 해서
농심 메밀 소바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끔 계절과 어울리지 않은
음식도 이렇게 먹으면 맛있는 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seabuck
리뷰944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