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26
우동이 생면이라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날씨가 추위지기 시작하는 계절에는 이런 뜨끈한 면요리가 더욱 생각 나네요.
한 끼 식사로 만들기도 간편하고 든든해졌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사스미
리뷰2490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