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68 작성일자 26.01.13
오뚜기에서 나온 컵누들 입니다. 입이 조금 심심해서 하나 먹었어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좋고 당면 같은 식감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1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