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이에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웅이에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웅이에나
리뷰23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6
냉동삼겹살
냉장을 마다하고 냉동삼겹살을 좋아하는 덕분에
냉동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
양파, 새송이버섯도 같이 먹으니 더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웅이에나
리뷰230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