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옥맘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옥맘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옥맘
리뷰157
조회수 96 작성일자 26.01.13
바삭하게 김을 구워봅니다. 참기름 바르고 소금 뿌려 구운 김도 맛나지만 그냥 김 만 바삭하게 구워 간장에 밥 싸서 먹는게 좋아서 김만 프라이팬에 굽습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홍옥맘
리뷰157

10장(26g)
9kcal
김
0